본문 바로가기

Daily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립밤 ( 레브르 베리어 리페어링 밤)

안녕하세요.
추위가 오면서 점점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제 입술은 날씨영향을 정말 너무너무 많이 받아요.
건조햐지기 시작하면, 각질이 생기고 갈라지고 터지고 피가나고..
건조하고 추운 겨울은 제 입술에는 최악이랍니다.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작년까지 잘 사용하던 유리아주 립밤마저 알러지 반응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어요..
딱히 방법이 없던 저는, 바세린이라는 구세주를 만나서 열심히 바르고 다녔었어요 ㅠㅡㅠ

이 바세린으로 일년을 버텻쥬..

그러던 중, 쇼핑중 우연히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립밤을 발견했어요!!!

라라블라? 였나 거기서 본 것 같아요
설명에는 트러블을 개선해주고 피부각질을 잡아주고, 간지러움 가려움을 개선해준다고 되어있었어요.
단순 보습이 아닌 기능성 립밤으로 보여, 속아보는셈 구매했습니다.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정식 명칭은
시카플라스트 레브르 베리어 리페어링 밤
어렵죠... 저는 사용하면서도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요  하하..

개봉~~
립스틱 형식의 립밤이 아니에요.
튜브 형태로 되어있고, 필요한 만큼 짜서 사용하는 방식이네요!
개인적으로 이 방식의 립밤이 훨씬 위생적이라고 생각해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내용량은 7.5ml 입니다 !
뭐..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양이지만
립밤을 끼고 사는 저에게는 적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하하

일단 사용해본 후기로는 아직까지는 좋다 입니다.
왜, 아직까지냐면~
저는 맞지않는 립밤을 사용하면 서서히 입술에 트러블이 올라오는데, 2~3일 정도 지켜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지금 당장은 시카플라스트 레브르 베리어 리페어링 밤 에 아무런 반응이 없고, 보습도 좋고 각질도 많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일단은 좋다 입니다 : )

입술사진을 올려서, 입술의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남자인지라.. 자제하겠습니다.

저처럼 입술 트러블과 건조함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시카플라스트 레브르 베리어 리페어링 밤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느낌은 만족스러운 시카플라스트 레브르 베리어 리페어링 밤 !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