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영등포] 1967년 창업 함흥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영등포 냉면 맛집
함흥냉면집에 다녀왔습니다
영등포 먹거리골목안에 있는데에요 : )
일단 차를 갖고가시는건 굉장히 현명하지 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ㅠㅡㅠ
골목이 매우 복잡하고, 가게앞에는 주차할만한 곳이 없어요
근방 빌딩지하주차장에 주차해야하는데 그마저도,, 힘들구요
일단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50년 전통의 명가 함흥냉면집 : )
사람이 정말 많고 내부도 넓은 곳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애기밥은 따로 제공되지 않아요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까 주문이 체계적이지 않아서 주문한 순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미리 유의 하시고 가셔야 마음이 좀 편할 듯 해요 : )




함흥냉면에 대한 설명도 있구요
메뉴판도 달려있네요




정수기는 셀프~
처음에 기본물도 안나옵니다
처음엔 그저 육수만 : )




저희가 주문한 고기만두 등장!
맛은 집에서 만든 만두의 맛이에요
주문한 느낌보다는 직접 만두를 빚은 것 같아요




이건 육수~~~
뒤늦게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




함~흥~냉~면!
국물이 깊어보이죠?
함흥냉면은 맑은 국물이 아닌가봐요
뭔가 육수국물같은 느낌~?




한젓가락 얌얌
저는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
물론 이곳에 가면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돼서 자주 가고싶지는 않지만, 가끔 방문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솔찍히 저는, 맛이 그냥 그랬던 것 같아요
그다지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느낌..
저는 함흥냉면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요 ㅠ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