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연천/파주]분점보다 훨씬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회가 있어서

연천에 5사단 신병교육대 정면에 위치한 망향 비빔국수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자주 다니던 곳 인데요

지금은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본점의 맛은 아직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 )

그 맛이 생각나서 다녀오게 된 망향 비빔국수 !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일 오후에도 사람이 이렇게 많습니다

망향비빔국수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대목이네요 ㅎㅎ

서울에서도 많이 오시고 나들이객이 많았던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망향 비빔국수 !

땟갈부터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ㅠㅡㅠ

체인점의 맛에 익숙해졌던 저의 입맛을 생각하며

본점은 얼마나 더 맛있을지 한번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딱~ 들어서

후루룩 !

하아..

진짜 본점이 괜히 본점이 아니네요 역시 ㅠㅡㅠ

체인점에 비하면 맛차이가 ..

시간내서 가끔 올만하네요 : )

 

 

그리고 이건 따로 추가주문한 만두 !

3,000원 인데요 저희는 3명이서 2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곳 만두가 원래는 그다지 맛있지 않은 편이었는데 오늘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

 

 

 

국물에 찍어서 호로록

호로록

하아 .. 글을 쓰면서도 오늘 먹었던 맛이 생각나서 입에 침이 사르르 고이네요

 

 

 

다 먹고나서 매운 입을 달래기 위해 구매한 얼름동동식혜한잔 !

1,000원 인데요, 비빔국수를 다 먹고 난 뒤, 마시면 입도 깔끔해지고 정말 좋아요 !  

 

 

다 먹고 나오면서 본 가게전경 사진 !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아직은 너무 덥기에 실내에서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사람이 얼마나 많이오면 제 2 주차장까지 있네요

정말 맛있으니까 꼭 추천합니다 ! 추 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