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수원/화성 카페] 엔틱한 분위기로 포근하고 멋스러운 카페 그레이스 그래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랑 다녀온 수원/화성에 너무나 아름다운 카페 레이스 그래니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입구부터 너무너무 엔틱하고 딱 여기다 !! 하는 포근한 느낌이 오는 카페에요 : )


입구입니다 !
입구부터 한국같지 않은 느낌으로 약간 서양의 시골마을 아담한 플라워카페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
입구만봐도 심쿵심쿵 도키도키했어요 ^-^



입구 옆 한켠에 자리하고있는 야외 테라스 : )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 여기서 커피를 마시는 것 또한 참 좋을 것 같아요 !



이제 안으로 슝슝 들어갑니다 : )
실내가 기대되네요 !!!



안으로 들어와서 바라본 입구의 모습 ~,~
너무 분위기 좋은 가정집같은 느낌이지만 정말 어느 한곳도 신경쓰지 않은 곳이 없는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잘해놨습니다 !
제가 가본카페중에 정말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포근하고 좋은 카페에요 ㅠㅡㅠ



이렇게 셀프바 또한 있구용 : )
항상 어디든 식물이 있네요 ! ^-^
식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취향저격 !




붉은 팜파스 : )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정말 고풍스러우명서도 엔틱한 느낌이 저를 포근하게 감싸안는 느낌이네요



이런 아름다운 접시들 그리고 컵
정말 이뻐요 취향저격!!!
서양의 아름다운 다이닝룸에 간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에요 : )



이런느낌또한 있구요 : )
정말 대단한곳입니다 ..
어느한곳도 인테리어에 소홀하지 않았아요




흔들흔들 흔들의자 ^~^
저는 이곳에 앉아서 지금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어요 ㅎㅎ
정말 힘들때 잠시 등을 기대고 의자를 앞뒤로 흔들흔들 흔들어주면 피로가 싹 날아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이곳은 또 한켠의 모습 : )
이쁘다는 칭찬을 하기가 입이 아플정도네요..
어디를 가도 사진찍기 좋고 이쁘기때문에 꼭 어디에 앉아야한다! 이런게 없는 카페인것 같아요
자리마다 다 이쁘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요




분위기 있는 작은 테이블도 있구요^~^
혼자왔을때 앉기 좋아보이네요




이런 느낌도 : )




등도 정말 좋아보여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3,500원 으로 생각보다 저렴한편이었어요 : )
빨때가 스타벅스의 빨때를 연상시켜서 ..ㅎ ㅎ
그것만 빼면 참 좋은 모습 ^~^




무드등 아래서 한컷 더 ~




그리고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케일주스
컵받침이 정말 .. 자연적이라 너무좋았어요ㅠㅡㅠ




녹은 양초 디테일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여자친구 블로그 하는 모습으로 마무리 :)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곳 입니다 !!
완전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