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강남 시카고피자 맛집] 강남 UNO 피자

안녕하세요
얼마 전, 강남에 갔을 때 다녀온 우노피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시카고 피자가 먹고싶어서 여자친구랑 함께 향한곳은 우노피자에요~~
Lunch set 으로 먹으면 상대적으로 머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안타깝게도 저녁타임이었어요 ㅠ.ㅠ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강남역에서 멀지 않구요 지하에 있습니다 !



지하로 내려가면 들어가는 입구가 보여요 !



여기부터는 메뉴판~~

저희는 2인세트 (40000원대)를 주문했습니다
스파이시 비프 크림 파스타/우노피자!
2인세트로 주문하면
식전 빵, 수프, 메인 2가지 그리고 음료수
이렇게 나옵니다 !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메리트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맥주 ~~~
버드와이저가 한국맥주였네요 : )



식전 빵과, 수프가 나온 모습이에요 !
얌얌얌 맛있게 먹어줍니다



2명이라 빵을 4개 주면 더 좋았으려만.. ㅎㅎ



드디어 나온 스파이시 비프 크림 파스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피자를 먹으러 갔는데 생각 이상으로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 ㅇ
크림파스타지만 매콤하면서도 크림파스타 특유의 꾸덕거림이 어울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
또 먹고싶어요!!



그리고 이건 마지막으로 저희가 주문한 우노피자!!
시카고 피자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이지 치즈가 완전 쭉쭉~~~!
고르곤졸라 피자의 치즈랑은 또 다른 느낌의 치즈였어요 : )
그리고 양이 적은 것 같아 보이지만, 저희가 잘먹는편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ㅠ.ㅠ
저거 다 먹고 부족하시다면 정말 진정한 대식가 같아요 : )
다음에도 좋은 곳 있으면 블로그에 포스팅 할테니까 많이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