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대전명물 튀김소보루! 그리고 부추빵

안녕하세요 !
이번에 여자친구가 대전에 다녀오면서 선물을 사다줫습니다!
제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성심당 튀김소보루를요! : )
튀김소보루 3 + 부추빵 3 세트로 사다줬네요 : )



짠 !
선물 봉지부터 너무너무 이쁜 느낌이에요
사진에서는 느껴지지 않지만, 저렇게 들고 사진을 찍을 때에도 고소한 냄새가 계속 풍겼어요 ㅎㅎ




종이봉투를 꺼내면 크게 '튀김소보로' 라고 써진 상자가 있어요 !
모두 크래프트지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빈티지 스럽게 연출해두었어요



상자를 열면 바로 꺼내서 먹기 좋게 한개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
냄새가 너무너무 고소하게 풍겨요 ㅎㅎㅎ





하나 꺼내서 튀김소보루 앙~~ 한입 먹어봐요 : )
안에 단팥가득 고소하고 겉은 바삭바삭 ㅎㅎ
정말 맛있어요 !!
굳굳굳 !!
제가 단면을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안도 너무 맛있어요 !!
부추빵은 따로 찍지 못했지만 겉모습은 단팥빵이랑 비슷하며 속은 부추가 가득한 고로케의 느낌이에요 !
둘중에는 튀김소보로를 더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