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화성/비봉] 오리 주물럭과 로스 맛집 오리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양노리에 위치한 오리 맛집 오리오리 리뷰를 해볼께요

어릴때부터 저랑 부모님이랑 같이 다니던 가게입니다

야채도 모두 마당에서 키우는 유기농 이구요

왠만한 식재료는 재배해서 사용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단호박을 재배해서 사용하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게 가게 외부전경인데요

이 앞에 주차장이 위치해있습니다

앞에 식물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사장님이 가드닝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가드닝이란 것 보다 꽃식물 키우는것을 좋아하시는 어른같은 느낌이죠 ㅎㅎ

 

 

 

 

이게 밑찬중에 한가지 인데요

이게 직접 재배하신 단호박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

사장님이 직접 키우신거라 맛도 맛이지만 정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_^

이걸 쓰고 있는데도 저 사진을 보니까 정말 먹고싶네요 ㅎㅎ

 

 

 

 

 

로스로스!!

너무맛있어요

담백하고

굳굳

 

따단~~

 

 

 

이건 로스를 다 먹은 뒤 먹은 오리 주물럭 !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맛있구 매콤하고 좋아요 !

너무너무 맛있어요 !

이거 진짜 추천 !

 

 

 

헤헷

 

 

 

맛있게 다 먹어줍니다 : )

다 먹은 뒤에는 뭐라구요 ?

당연히~~~

볶음밥!!

다 먹은뒤에는 볶음밥을 딱 볶아서 먹어야쥬

정말 맛있는식사였어요 ㅎㅎ 굳굳

모두에게 추천하는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