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야끼니꾸를 맛볼수있는 수원역 한끼야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 로데오거리 맛집인 한끼야끼를 소개해드릴께요 .
일본식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집이에요
불초밥이 한참 유행했었는데요
비슷한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지금부터 사진을 보실까요~~!

한끼야끼의 입구에 있는 입간판에는 정말 먹음직 스러운 야끼니꾸의 한상차림을 보여주고 있어요.
너무너무 입맛을 돋구는 모습이네요 ^-^



건물 2층에 있어서 입간판을 보고 잘 찾아 들어가야 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어두운 배경에 흰색으로 한끼야끼라고 써진 가슴이 두근거리는 모습이보여요.



들어와서 착석을 했으니
메뉴판을 확인해볼까요?! ^-^



저희는 메인메뉴중 갈릭버터야끼 세트를 2개 주문했어요 !
한끼야끼세트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갈릭버터를 좋아해서 주문했습니다 ^-^



메뉴를 주문후 매장전경을 쓰윽 둘러봅니다
영업시작한지 10분밖에 안됬는데 꽤나 많은 손님이 보이네요.
인기있는 맛집인가봐요 :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싱싱한 소고기를 보니 군침이 돌아요!
또한 부가적인 꼬치들의 향연~~ 하아 끝내줘요



작은 돈부리와 찌개, 샐러드 등 찬의 기본구성이 매우 알차네요



화로까지 나오고 전체샷으로 찍어봤습니다.
고기의 양이 적어보일 수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나름 배부르고 적당한 양이에요.
일본음식이 항상 그렇듯 양이 많지는 않네요 ^-^



치지지직~ 구워줍니다
맛깔나게 ~ 먹음직 스럽게~



열심히 구워서 초밥용 밥이랑 함께 고기를 싸서 먹어주면.. 하아~ 꿀맛이에요!



모두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에 수원역 맛집 한끼야끼를 소개해드렸어요!
메인 로데오거리에 있는 음식점이니까 입간판만 보시면 쉽게 찾으실수있어요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