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인천/소래포구/종합어시장/활어회/새우튀김/튀김모듬/바지락칼국수] 소래포구 나들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소래포구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
저녁시간에 오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종합어시장에 보시면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
하지만 안에 호객행위가 너무 심하므로 유의해주세요 ㅠㅠ

들어가시면 이런 모습인데..
상상이상으로 호객행위가 심합니다..

공포의 상인들..

그리하여 저희는 근방의 다른 가게로 왔어요 ㅠㅠ

이런 재치있는 표지판두 있그요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ㅎㅎ

이런 모습이에요

테이블에 호출벨도 있구요  : )

이것은 메뉴판!

저희는 바지락 칼국수 2인분이랑 튀김모듬 그리고 500생맥주 1개 해서 27000원이 나왔어요 !
생각보다 그리 비싸지는 않았던 가격이에요 ㅎㅎ
맛은 좋았구요!!

다 먹은.뒤 근처 바다로 걸어가는길

근처에 보면 이런곳이 있어요 ㅎㅎ
여기잠시 산책하고 돌아가시면 하루일정 끝!
보람찬 나들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