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영등포 타임스퀘어 저렴한 회전초밥[스시로]

얼마전 다녀온 타임스퀘어 지하1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스시로

일단 첫 느낌은 좋었어요.
일본에서 처음 가본 100엔 초밥집이랑 비슷한 느낌
대부분의 초밥이 1700원이고 2000~3000원대까지 있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랑 계란을 많이 먹은 것 같아요.

매장 입구 사진이랑 다른 사진은 못찍었구요 ㅠ
저렇게 초밥이 돌아다니면
꺼내서 그냥 먹거나, 옆에 모니터가 있는데 거기서 먹고싶은 초밥을 고른 뒤 주문을 해도 됩니다.
내가 주문한초밥이 레일을 출발할때 모니터에 다시한번 알람이 울리며, 주문 초밥은 접시아래 빨간색 받침이 있어요.
받아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20접시 먹었어요!
음료수 1개랑 우동도 1개 먹었어요.
토탈 40000원 정도 쓴것 같아요.
초밥부페보다 훨신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갈 것 같네요

이건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시로 영업시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