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제주도 3박4일 여행기 ( 1일차 )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얼마전 다녀왔던 제주도 자유 여행을 써보겠습니다!

첫쨋날 아침 7시 제주행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출발했습니다!

제주 항공 탑승했는데
기내라면 가격이...ㅋㅋㅋㅋㅋㅋ

완전 비싸더라구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비행기 활주로로 이동중 !
아직은 겨울이라 어둑어둑 설렘설렘ㅋㅋㅋ

드디어 이륙 !! 이때만해도 행복하면서도 너무 피곤했드라죠..

피곤하지만 기념샷!

하늘을 나르며 해가뜨네요 오른쪽 좌석으로 했더니 일출이 안보여서 너무 아쉬웠어요

아침 일찍 출발하면 좌측 자석에선 일출이 보여서 사진찍고 싶으신 분들은 좌측좌석 라인에 앉으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제주도 도착해서 렌트카를 받고 아침밥을 먹으러 출발 ㅎㅎㅎ
너무너무 타고 싶었던 LF소나타!!
누적주행거리도 15000정도밖에 안된 차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무게감있고 안정성있게 잘나갔던 ㅎㅎ
하지만 비가와서 좀 ㅠㅠ

아침먹으러 도착한 은희네 해장국!
소고기 국밥이 주 메뉴인데
같이간 동생들은 맛있다고 먹었는데 전 입에 안맞드라구요 ..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피곤해서 그랬던건지
별 5개 만점중 2.5개정도..
맛 없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달리고 달려 애월 망고리치 ㅎㅎ
해안도로 옆에 있어서 날씨 좋은날 가면 참 이쁠것 같드라구요 !

날씨 좋은날은 가게옆 바다를 배경으로 망고주스 사진 많이 찍는데 저흰 비도 많이오고 바람도 쎄게 불어서 ..
차안에서 찍었어요ㅠㅠ
정말 비싸지만 정말 맛있었던 곳!
별5개만점 중 4.5개 주고싶어요 ! 0.5는 가격때매 !

그리고 점심을먹으러 ㅎㅎ
이렇게 쓰고보니 먹으러만 다니는거 같네요..

내부 분위기 깔끔하죠??
협재해변 옆에있어서 먹구 협재해변 구경하고 가기도 좋아요!

저희가 먹은 음식들 !
솔찍히 파스타는 별루였고 나머진 맛있었어요!

먹고나오면서 찰칵!

그리고 바로옆 협재 해변으로 가서 바다구경을 했어요

비가 와서 물이 지져분할줄 알았는데
여전히 깨끗하더라구요
날 좋은날 갔었으면 정말 더욱더 이뻣을거같아요ㅠㅠ

협재해변 인어도 찰칵!

그리구 정처없이 달리다가 도로가 너무 이뻐서 차를세우고 사진을 찰칵찰칵

너무이쁘지 않나요

날씨별로 안좋았는데도 이정돈데

날씨좋았으면 정말..

끝내줬을거 같아요

이건 마방목지? 옆 길이 너무 이뻐서 찍은거에요 완전 이뻣다는..

제주도에 서 흔히 볼수있는 말들 이에요
말들도 추워서인지 옷을 입구있더라구요

마음이 뻥 뚤리지않나요

크..

그리고 저희가 구경간 테지움 박물관 !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아기들이랑 오면 좋을거같아요

성인들끼리 가기에는 비추천!

1일차는 너무 피곤해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숙소에 들어가서 쉬었습니다 ~~

좋았던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