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친구와 오사카 먹방여행 ! [友達と一緒に日本の旅行!食べ物]

안녕하세요 ! 


얼마전 친구와 둘이 일본여행을 다녀왔어요 !


일본하면 음식이잖아요 ?! ㅋㅋㅋ


그래서 


저희가 일본에서 먹은 음식들 사진 한번 올려볼께요 !







먼저 여기는 오사카 우메다 근처에 있는 스시집인데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한테 더 유명한 스시집 같았어요 


한국인 손님은 저희랑 다른 한팀 빼고 없더라구요 !


대부분이 일본인 손님 ! 


가격은 쬐~끔 있지만 너무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장어초밥이 일품 !








이건 아마 딱새우? 초밥이랑 무슨 알 초밥이었던것 같은데 


음 제 기준에선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저기 보이는 장국 진짜 맛있어요 


맛이 깊고 진합니다 ! 


강추 !


그리고 옆에 보이는 참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이건 연어초밥 ㅠㅠ 


진짜 입에서 살살 녹고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 


또 먹고싶다.. 






제가 생선 이름을 잘 몰라서 .. 


이것도 참치랑 전복초밥이랑 하난 뭐지.. 


근데 정말 살이 엄청 두껍고 비린맛 하나도 없고 맛있었다는거 










그리고 대망의 장어초밥....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 


2번 먹었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서 !!!!







그리고 일본가면 다들 먹는다는 이치란 라멘!

항상 한국에서 라멘집가서 먹던 라멘이랑 맛이 다르더라구요 

진짜 진하고 깊다고 해야할까? 

너무 맛있었어요 !!

비밀소스는 기본으로 추천 !





이건 친구랑 걷다가 너무 배고파서 신세카이 근처 눈에 보이는 음식점 그냥 들어가서 먹은건데 


배가고파서 그런건지 맛있게 먹었던 기억 뿐이네요 






장어 장어 장어 ~~


또 장어 덮밥 먹었습니다 


일본어로 우나기동 !


うなぎ


일본가면 무조건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인것 같아요 


여기도 난바에서 그냥 걷다가 눈에 보여서 들어간 음식점이에요 ㅎㅎ 





여기는 덴덴 타운에 있는 스테이크 가게 ! 


2000엔~?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양 적어보여도 밥을 계속 먹을 수 있고 생각보다 든든해요 !


곱배기? 도 있구요!


여기 추천추천 !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좋아요 ! [ 타케루(タケル) ]


라는 음식점이에요 ! 간판이 크고 덴덴타운 거리에 있어서 찾기 쉬울꺼에요 ! 








이건 오사카의 백화점에서 먹었던 카레 ! 


기대하고 먹은건 아니고


그냥 배고파서 무작정 먹었는데 저는 뭐 그냥 그랬어요 


한국에서 파는 일본 커리랑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이건 도톤보리쪽 길거리 음식들인데 맛있어요 ! 





이것도 도톤보리에서 먹은 야끼소바 !!!


또 먹고싶어요 .. 500엔정도 했던것 같아요 




이건 나라현에 갔을때 먹은 함바그 오므라이스 ! 


우선 일본에서 먹는 오므라이스는 계란이 엄청 부드러운 것 같아요 


맛도 좋았어요 !






이건 교토 백반집 에서 먹은 스끼야끼 인데 


백반집은 워낙 유명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요 


하루에 100그릇 한정으로 판다고 해서 백반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김 없이 다 먹었네요 


또 다시 먹고싶어요..


교토 가와라마치역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요 ! 


아마 인당 1,000엔 정도 였던것으로 기억하고있어요




그리고 이건 친구랑 기온거리를 걷다가 뭐 먹을까 뭐 먹을까 하다가 


교토식 오코노미야키라고 하길래 호기심에 먹어본것.. 


음 ... 우선 짜요...


맥주랑 같이 먹는 것 아니면 그다지 추천하는편은 아닙니다


한번정도는 먹어볼만 하네요 !




이게 당고? 라고 하는건가요 ? 


떡인데 달콤한 소스가 발려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토에서 먹은 녹차 아이스크림 !


분위기 때문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네요 .


또 가고싶은 일본여행을 추억하면서 끝!


다음번엔 일본사진위주로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