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홍대맛집 뉴욕아파트먼트! Newyork apartment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군인일때 휴가나와서 다녀왔던 홍대 맛집 뉴욕 아파트먼트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메뉴부터 보실까요??

[뉴욕 아파트먼트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죠?
요즘 수제버거 집 가면 다들 저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

저희는 세명이서 갔었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 하와이안 잭 소스 버거를 시키고
같이간 두명은 아마 뉴욕스테이크 버거랑 바베큐 인 뉴욕 시켰던거로 기억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찌즈 후라이즈랑 콜라세잔 ㅎㅎ

이게 제가 시킨 하와이안 잭 소스 버거!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가끔 수제버거집 가면 패티에서 잡내나는곳도 있고 재료끼리 따로 노는데도 많은데 여기는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감자튀김도 양이진짜 많아서 결국 감자튀김은 좀 남겼어요..

이건 같이간 형이 시킨건데 1번 이나 2번 중 하나일텐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
근데 이것도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저희가 시킨 치즈 후라이 ㅋㅋ
진짜 인기 만점
나오자마자 다들 포크를 푹푹 쑤시느라 ㅋㅋㅋ
결국 얼마 못가서 다 먹어치웠어요..
강추 !

이건 다 모아둔 사진!
콜라는 아직 안나왔네요 !
근데 진짜! 맛있게 먹고 저땐 가을이라 춥지않아서 테라스에서 먹어서 분위기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기분 좋은 점심이었습니다 ㅎㅎ

매장 사진은 찍어둔게 없어서 ㅠㅠ
근데 매장 안도 분위기좋고 저녁때는 펍 같은 느낌도 많이 날 것 같아요 ㅎㅎ

시간날때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