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팟타이/뿡팟커리/팟카프오무쌉] 신촌 방콕익스프레스 1호점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방콕익스프레스 1호점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항상 2호점으로 가서 먹었었던터라 1호점은 처음 방문이에요 ! 

아! 참고로 1호점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시면 1호점에서 2호점으로 보내거나 1호점에 자리가 있으면 들어오게 하거나 합니다 ! 

바로 반대편에 2호점이 있거든요 ! 



여기가 바로 1호점입니다 ! 
여자친구랑 함께 방문했어요 ㅎㅎ 



이건 방콕 익스프레스 가격표인데 

다른 태국음식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

식사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기다리셔야해요 ㅠㅠ 

저희는 요번에 뿡팟커리랑 팟타이랑 팟카프오무쌉을 먹었어요 !

2인이서 메뉴 3개정도 먹으면 배부르고 딱 좋더라구요 ! 

가격은 보통 메뉴 3개 주문해도 2만원 초중반선에 해결됩니다 ! 


가게 내부 전경 ! 



그다지 넓은 가게는 아니에요 ㅎㅎ 



이건 의자에 있는 방콕익스프레스 로고 ㅎㅎ 



이게 저희가 주문한 새우팟타이 인데요 저는 여기오면 항상 팟타이랑 뿡팟커리를 시킵니다 

정말 맛있어요 !


뿡팟 커리는 정말 처음에 먹으면 신기한 맛이에요 

우리가 아는 커리는 진덕하고 깊은 맛이 나는데 

이 음식은 가벼우면서 부담없고 담백하고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 

그리구 이건 이번에 처음먹어본 팟카프오무쌉 ! 다진 돼지고기 볶음이래요 ㅎㅎ 

신기해서 먹어보려고 주문했는데 

이건 좀 한국에서 익숙한 맛 이에요 ! 

음 ... 다진갈비랑 함께 밥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그래도 세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어요 !

가끔 태국요리가 먹고싶을때 !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싶을때 ! 

연인과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싶을때 정말 추천해요 ! 

다음에는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올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