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아주대 맛집/만고쿠/영업시간/덮밥맛집/사케동/연어덮밥/차슈동/수원데이트코스/일식맛집/일본식 가정식] 아주대 근방 만고쿠 방문! まんごく!日本料理の店(避け丼)、まんごく

안녕하세요!
아주대 근처 맛집 만고쿠 소개합니다!
여자친구랑 아주대 주변을 갔다가 맛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 이에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규모는 생각보다 작아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매장은 이미 만석이었어요!

매장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
유명한건 생연어덮밥과 차슈덮밥이에요!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아기자기해요 ㅎㅎ

드디어 ! 여자친구가 주문한 차슈 덮밥!!
정말 생각보다 돼지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아요!!!!

이건 제가 주문한 연어덮밥!
보통 연어에서 비린맛이 나는 음식점도 있는데
여기는 비린내가 전혀 안나서 좋았아요
제가 비린내에 예민해서 생선비린건 못먹거든요 ㅠㅠ

그리고 이건 따로 주문한 고로케 인데요..
대박..
겉은 바사삭 석은 부들부들..
글 쓰면서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ㅠㅠ

그리구 이건 영업시간이에요!
참고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