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인천 구월동 이쁜카페/인스타 카페/인천 데이트 코스/태이니 테이블/Teiny-Table/마카롱/까눌레/영업시간/메뉴판/식물카페/플랜테리어] 인천 구월동 태이니테이블 방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인천 구월동 이쁜 카페 태이니 테이블을 소개할께요!
저희도 처음부터 알고 간건 아니구요!
인스타그램을 보고 발견한 곳 이에요 : )
사진 보실까요 ?!

들어가시면 입구 옆에 이런 네온사인이 있어요!
모던하고, 멋스럽죠?

중간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식물들이 많이 있는데요, 일부는.병충해가 들어서 마음이 아팟어요 ㅠㅠ

네모난 테이블은 이런 모양이에요 !
반대편 사람들은 생각외로 잘 보이지는 않아요 : )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카페내부 전경

모던하죠?

주방도 모던하고 깔끔한 모습이에요

이쁜 까눌레와 마카롱!

그리고 저녁 7시가 되면 가게 내부의 커튼을 치고 좀 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ㅎㅎ

제가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구월동 태이니 테이블 영업시간
일요일 12:00-22:00
평일 12:00-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