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차이니즈 퓨전레스토랑 피에프창(P.F.Chang's)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피에프창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피에프창은 지금 여기저기 곳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차이니즈퓨전레스토랑 이에요.

처음 가보시면 정말 새로운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또한, 피에프창은 차이니즈 레스토랑임에도, 우리가 흔히 아는 짜장면, 짬뽕을 먹으러 가는 곳이 아니에요.

팟타이를 비롯한 여러 음식이 있으며, 대체로 정말 맛이 좋은 편이에요.

저는 이번에 두번쨰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방문했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단단누들이 없어져서 많이 아쉬웠어요.

하지만! 피에프창에는 보다 더 맛있는 음식이 참 많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볼께요.




제가 방문한 피에프창의 입구의 모습이에요.

정말 뭔가 고풍스러운 모습과 말 모양의 조형물이 멋스럽게 어우러져있죠 ?

개인적으로 입구의 모습이 참 인상적인 모습이었어요.



반대편 피에프창의 모습

이곳에는 최신형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를 하고 있었어요.

최첨단 미디어시대라는게 실감나는 순간이에요.




입구로 들어갔을떄의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멋진 분위기와, 음식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르는 그런 모습이에요.




이곳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아직 한명도 못 봤지만, 칵테일 바 처럼 운영하는 모습이에요.

입구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는 살짝 상반된 분위긴데요, 이곳만 이렇게 생겼을 뿐, 안으로 들어가면 곧바로 고급스러운 풍경을 보여줘요.



여기는 메인 홀의 모습이에요.

보통 창가자리와, 홀자리, 소파자리로 나눠지고 있어요.

창가자리는 한쪽 벽면 전체를 유리로 제작한 뷰가 좋은 자리를 말해요

또한 소파자리는 옆쪽 벽면을 이야기하구요.

홀은 보이는것처럼 가운데 있는 자리를 말해요.

저희가 갔을때는 점심시간을 피해서 간 터라, 자리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벽의 이쁜 벽화도 있네요.



피에프창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메뉴는 몽골리안 서프앤터프, 팟씨유치킨, 허니쉬림프와 음료는 아시안 페어 모히또를 시켜먹었어요.

에그드랍스프는 기본으로 나오는거에요.



메뉴판들을 모아두고 한번 찍어봤어요.




허니쉬림프를 시키면 나오는 에그드랍스프
에그드랍스프는 계란국처럼 생겼지만, 나름 정성이 많이 들어간 음식이라고 하네요.




한장 찍어보아요



맛있어보이죠 ?

몽골리안비프에요




이건 팟씨유 치킨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맛있었던것은 바로 이 허니 쉬림프 !

정말 맛있었던 음식이에요.

아마, 제 생각에는 허니쉬림프가 1등 몽골리안비프가 2등이에요.

물론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렇네요.

팟씨유는 면이 너무 두꺼운게 제 취향은 아니어서 별로였어요.

아! 두껍다기 보다는 넓쩍하네요 : )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면 좋은 것 같은 곳 이에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