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커피공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동탄 나인블럭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카페 9BLOCK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9BLOCK은 커피공장같은 모습을 갖고 있는 카페에요.

넓은 공간과, 구수한 커피향이 가득차있는 모습이에요.

또한, 내부에는 식물을 꽤 많이 배치함으로써 플랜테리어의 효과도 주고 있어요.

항상, 지나가면서 겉모습만 보다가 가보고싶어서 가본 9BLOCK을 소개해드릴께요.

 

 

 

9BLOCK 의 겉모습이에요.

엔틱한 분위기와 함께 거대한 커피공장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

유리창안으로 보이는 카페의 내부는 화려하고 멋들어지기 그지 없는 모습이에요.

커피맛도 좋을지 궁굼한 곳이었어요.

 

 

 

외부 모습이 멋있어서 한장 더 찍어봤어요.

 

 

 

 

내부로 들어와서 본 9BLOCK의 모습 !

깔끔하고 넓고 자리가 많아서 어디든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람들에 치이지 않아서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부분이라는 것 ?

 

 

 

 

내부에는 식물들을 이용한 플랜테리어를 한 공간도 있어서, 참 이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네요

 

 

 

 

여기저기 모두 이뻐보이는곳 !

저희는 자리가 너무 넓어서 어디앉아야할지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결국 저희가 정한것은 파니니와 커피두잔 !

커피는 나름 맛있엇어요.

하지만 이런곳이 늘 그렇든 커피값은 생각보다 조금 비싼느낌..

하지만 분위기값이라고 생각하고 마셨습니다.

언젠가 또 지나가면서 생각나면 들를 것 같은 카페에요.

특색있는 분위기의 고즈넉한 카페로 추천해요.

위치는 첨부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