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맛있는 동탄 브런치카페 부부스 !

안녕하세요

오늘은 뒤늦은 카페리뷰를 하려고해요.

우연히 사진첩을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동탄 부부스 카페 !

동탄에 대해서 조금 아시는분들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는 카페에요.

아마도 브런치카페로 많이 유명한 곳 이에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비롯한 여러가지 브런치가 있는데요

저희는 수박주스와 복숭아주스 그리고,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먹었어요.

그럼 사진으로 구경해볼께요.

이곳은 과일을 매장내에 진열함으로써 신선한 제철과일을 사용하는것을 보여주고있어요.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신뢰성을 높이면서, 인테리어적 요소가 되고있어요.

이런 이국적인 모습 또한 큰 장점이겠죠 ?

 

 

 

너무 이뻐서 찍은 식물 !

플랜테리어로 꾸민 모습이 정말 좋아보여요

아마도 떡갈나무였나 ?

그럴꺼에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수박주스와 복숭아주스 !

여름에 제가 한창 수박주스에 푹 빠져있었거든요

정말 맛있는 수박주스였어요 !

하지만 지금도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ㅡㅠ

 

 

그리고, 대망의 리코타치즈샐러드 !

정말 맛있었어요 !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치즈 특유의 맛이 입맛을 싹 사로잡는 느낌이에요.

이건 요즘에도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 )

 

 

아삭한 채소와 리코타치즈를 빵위에 얹어서 한입먹으면 ..

하아 생각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은 셀카찍는 저의 여자친구 모습으로 마무리 ~~

정말 좋은 카페라고 생각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먹고싶을때는 고민없이 방문해요 ! : )

위치 추가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