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화성 동탄] 분수와 플랜테리어가 아름다운 플라워카페 베르사유 , Flower cafe VERSAYOU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 동탄의 플라워카페 베르사유에 다녀왔습니다 !
이건 입구의 모습 : )
시작부터 느낌이 참 좋아요!!

6-29 느낌있는 입구
겉에서 보면 마치 고급진 식물원같아요



들어가는 순간 식물들이 한가득~~
솔찍히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제가 가본 곳 중에 제일 이쁜 카페같아요!!


정말..
식물갤러리? 식물원? 박물관 로비??
여튼 정말 고급진 느낌..!!!



카페 1층 한가운데 큼직한 유럽풍 분수가 있어요!!
완전 대박이죠?!
저희는 사실 이 카페를 찾아온건 아니지만 원래 가려던 카페보다 너무 아름답고 분위기가 좋아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이건 가격표!!
조금 있긴 하지만 이런 분위기라면 아깝지 않아요 : )



너무 이쁜 바스켓에 담겨져 나오는커피 !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초코케잌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는 길은 이렇게 생겼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1층의 고급스러움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는데요   : )
음악도 전혀 다른 느낌으로 !



지하 1층의 분위기 !     : )
1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죠? ㅎㅎ



꾸더더더덕 초코케잌과 커피한잔 :ㅣ
사진 찍느라고 자리를 여러번 바꿧네요 히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정말정말 추천하는 카페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