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TGIF] TGI FRIDAYS 티쥐아이 프라이데이에서 핫 썸머 이벤트 먹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TGI FRIDAYS 에서 진행중인 핫썸머 세트를 먹고 왔어요 !

여자친구랑 둘이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몰 수원점에 입점해있는 TGI FRIDAYS 핫 썸머세트를 보고 갔습니다 : )

마침 롯데백화점 1만원 상품권도 있어서 상품권 + 22900원에 결제했어요

매장 입구에 있는 사진을 찍어서 들어가면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이 사진이 매장 입구에 걸려있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슬며시 찍어서 갖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

 

 

 

주문하고 제일 먼저 나온 빵 : )

나름 뭐 괜찮았어요

상당히 배가 고팠던 상태라 그저 뭐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태 ㅎㅎ

 

 

 

뜯어서 인당 한개씩 먹었어요

그래도 빵은 역시 아웃백 빵이 맛있어요 : )

 

 

 

그 다음으로 나온 스프 !

부페 수프에 비하면 확실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고기건더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ㅎㅎ

 

 

 

블로그를 하는 여자친구도 음식이 나오면 바로 먹기보다는 사진을 찍기 바쁘네요 : )

 

 

 

그리고 나온 케이준 샐러드 ㅎㅎ

치킨이 두조각밖에 없어서 .. 아쉽아쉽 ..

그래서 접시에 덜어가서 치킨을 조각내서 나눠먹었어요 ㅠ ㅠ

 

 

 

그리고 등장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립 ! !!

맛있어유 ㅠㅠ

립은 원래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그런건지 너무너무 맛있게만 느껴지더라구요 !!

근데 감자튀김을 찍어먹을 케쳡이 없다는게 .,..

어린이 입맛 ..

따로 달라고 말 하지 않아도 알아서 갔다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뭔가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자꾸만 드는 곳 ..

 

 

 

그리고 나온 파스타 !

파스타도 나름 맛 있었지만 뭔가 아쉬웠던 느낌

꾸덕거림과 진한 느낌이긴 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처음 방문해본 TGI 는 아쉬운 부분이 많다는 느낌을 상당히 많이 받았어요

흠... 지점차인지 잘 모르겠지만 ...

2번 방문은 안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

그래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메릿트가 있어서 방문해볼만 한 것 같아요 ! : )

 

// 참고로 skt vip/ gold 회원의 경우 tgi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