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Jp daily

[エビカレー] 새우튀김 카레 만들기

우선 저는 지금 일본에서 살고 있어서
카레는 일본것으로 했습니다.

이게 제가 마트에서 구매한 카레구요 고체카레 입니다 . 루 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200엔정도에요
2000원!정도

이것을 물과 함께 적정량 풀며 끓여주며
추가재료를 원하는데로 넣어줍니다.
저는 가난하기때문에 닭가슴살만 조금 넣었습니다.

자글자글 끓여주면 카레는 완성입니다.
 
그리고 이건 마트에서 사온 새우튀김(エビフライ)입니다.

4개에 380엔정도에요
한국돈으로는 3800원 정도

크기 괜찮죠?
새우튀김을 밥 위에 올려줍니다
저는 한쪽을 약간 파서 새우가 카레에 잠길수 있게 해줬어요

이렇게 놓은 뒤 카레를 후룩 뿌려줍니다

그럼 완성!

다음에는 당근과 감자도 넣고 만들어 볼게요.

남은 새우튀김 2개는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시간도 적고 돈도 부족한 자취생이 만들기 편하고 돈도 얼마 안들고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