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Jp daily

오사카 100엔 초밥 [くら寿司 ] 쿠라스시 우메다 스시 맛집/우메다 스타벅스/초코크로아상[チョコクロ]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이어서 집에만 있기에는 아쉽기 때문에 우메다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일본에 여행 왔을때 일본인 친구가 소개해준 100엔스시입니다.

입구 사진은 못찍었구요 위치는


한큐 우메다에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나와요.
가서 번호표를 뽑고 자리에 앉으면 이런 모습인데요

저기 벽면에 달린 수도꼭지는 따듯한 물이 나오는 곳 입니다
컵에 녹차가루를 넣으시고 뜨거운 물을 받아 마시면 스시를 먹으면서 속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 동그란 구멍이 뚤린 곳 위에 컵을 올려둔 뒤 버튼을 누르면 뜨거운 물이 나와요

그리고 레일에 지나다니는 스시를 먹어도 되지만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이렇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게되면 내가 주문한 메뉴가 레일을 출발할때 모니터에서 출발했다고 한번 더 가르쳐 줍니다

이 빨간 접시 보이죠? 이게 주문메뉴가 올라가는 접시에요.
내가 주문한 메뉴가 아니라면 빨간 접시 위에 있는 초밥은 드시면 안되요

저는 계란말이 초밥을 좋아해서 이것만 4번은 먹은 것 같아요

이건 제가 먹은 초밥 양..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접시당 100엔이니까 저는 1700엔정도 나온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생맥주는 셀프입니다
한잔에 500엔 이에요

다 먹고나서 커피를 마시러 스타벅스에 갔어요

보통 저도 아이스를 선호하지만 오늘은 날이 너무 추워서 핫으로

커피를 다 마시고 향한 초코크로

왼쪽은 초코크로아상이고 오른쪽은 화이트초코크로아상 입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안에 초코잼?같은게 들어가있어서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며 찍은 오사카사진을 마지막으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