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블루&옐로 데일리라이프 이모티콘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제 조금씩이라도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해요.

오늘은 몇일 전 구매한 블루&옐로 데일리라이프 이모티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여동생이 사용하는것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다른 이모티콘들과 똑같은 가격에 더 많은 양의 이모티콘을 갖고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움직이지는 않지만 표현이 사실적이어서 활용도가 높은 장점도 있구요.

무엇보다 상대방을 약올리기 좋다는 것 !

한번 보실까요 ?

 

바로 이 이모티콘이에요

200초코라는 기본적인 가격에 정말 많은양의 모션을 갖고 있어요

딱 보기에도 많아보이죠 ? ㅎㅎ

파랑색은 남자, 노란색은 여자캐릭터를 표현한 느낌으로 보여요

제가 사용한것을 보여드릴께요

 

 

 

이런식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움직이는 이모티콘은 아니지만 저의 감정전달이 정말 확실한 느낌이에요.

또한, 너무 귀여운 느낌이랄까요 ?

 

 

 

 

 

이건 친구와 했던 카카오톡 캡쳐에요

이런식으로 아쉬움을 표현하기에도 정말 좋구

여러가지로 자신의 감정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정말 추천하는 이모티콘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