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어트/어린이간식/건강간식] 다이어터, 어린아이가 먹어도 건강한 미주라 도넛!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주라 도넛리뷰 할꼐요

미주라 도넛은 남녀노소 다이어터, 어린아이, 건강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이 먹어도 너무 좋은 도넛이에요

아마 통밀로 만들것으로 알고있어요 : )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시고 많이들 드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

그래도 한번 리뷰해볼께요

 

 

 

일단 이렇게 생겼어요

겉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생겼죠 ?

뒷면에 보면 성분표시가 나와있어요

 

 

 

일단 통밀로 되어있구요 저지방우유도 함유되어있다고 나옵니다 !

오른쪽에 따로 한글로 간략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

미주라 도넛 외에도 미주라 토스트 크래커 비스킷이 있네요 : )

제 블로그에 미주라 토스트 리뷰도 있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미주라 토스트보다는 이게 더 맛있네요 ㅎㅎ

 

 

 

겉 포장지를 벗기면 내부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미주라 도넛이 큰 한봉지에 작은 6개가 들어있어요 !

맛있게 생겼죠 ?

다이어트,건강식품이라기에는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

궁굼하면 한번 먹어봐야겠죠 ?

 

 

 

짠~ 포장지를 개봉했을떄의 내용물의 사진입니다

뭔가 굉장히 부드러워보여요

푸석푸석하고 퍽퍽할것같지 않은 느낌이 좋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보이는 비주얼

일단 비주얼은 좋아요 !

 

 

 

반으로 한번 갈라봤어요 ㅎ ㅎ

 

 

 

단면도~~

어때요 ?

속도 괜찮죠 ?

 

 

 

얌얌 먹어봤어요

맛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은 맛 없을꺼라는 편견을 확 깨는 맛이었어요

살짝 달달한 맛도 은은하게 나면서 부드러운 도넛의 맛이 느껴져요 !

뭐랄까 ,,

다이어트할떄 먹는 음식은 다 맛이 없을꺼라는 편견이 확 사라지는 맛이네요

이정도면 다이어트하면서 간식을 먹는 잠시동안이라도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운동하고 밥도 제대로 못먹고 힘든 다이어트중에 도넛한개의 행복을 느낄수 있는 진정 다이어터의 간식 !

미주라 도넛 정말 추천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