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블랙베리 클래식( q20 )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중고로 구매한 블랙베리 클래식의 간단 리뷰를 하려고 해요.

블랙베리 클래식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원래 사용하던 아이폰이 망가지면서 당분간 대체폰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새제품을 구매하기는 힘들고, 새 제품을 사려면 이베이를 통한 해외 직구나 중고나라에서 미개봉신품을 구매하는 방법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가격대는 그렇게 높지 않은데요, 저는 미개봉 중고는 아니고, 그냥 중고를 구매했습니다.

상태좋은거를 찾아서요 : )

일단 사진을 보실께요.

 

 

 

제가 구매해서 사용중인 블랙베리의 모습이에요.
블랙베리는 디자인하나는 정말 이쁜 것 같아요.

그래서 예쁜 쓰레기라는 별명도 갖고있어요.

그래서인지 기대감 없이 사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는 쓸만 하더라구요.

당연, 멜론같은 어플을 이용하거나, 폰뱅킹을 하는데에는 많은 제약이 있어서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전화, 문자, 카카오톡, 웹서칭을 하기에는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블랙베리가 갖고있는 쿼티 키보드는 정말 중독성을 일으키는 키보드에요.

괜히 타자를 더 치고싶게 만드는 모습이라고 해야할까요 ?

어쨋든 이 키패드 또한 정말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블랙베리라는 핸드폰을 구매하고나서, 이쁜 배경에서 블랙베리를 사진찍게 되더라구요.

어디를 봐도 이쁜 모습인것같아요.

 

 

 

 

 

 

 

화면을 켯을 때 모습이에요.

어떤가요 ?

단조로우면서도 깔끔한 모습이에요.

물론 요즘 스마트폰과는 다르게 액정이 작아서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또한 블랙베리만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뒷면은 그립감이 정말 좋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손으로 잡았을 때에 그립감이 매우 우수하며, 미끄럽지 않아 참 좋아요.

 

 

 

매력적인 핸드폰, 블랙베리

 

 

열심히 사용해볼까요 ?

블랙베리를 사용할때는 어플리케이션을 따로 설치해야하는데, 블랙베리 어플리케이션 설치방법은 제가 다음에 리뷰하겠습니다.

의외로 간단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  : )_

그럼ㅡ 다음편에서 이어서 쓸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