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ELL 의 QHD 모니터 S2718D

안녕하세요

항상, 노트북만 사용하다 이번에 컴퓨터를 한대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은 모니터였습니다.

 

아무리 컴퓨터의 성능이 좋아도, 모니터가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면 무용지물 이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색표현을 제대로 해주는 모니를 찾기위해, 저만의 기준을 두었습니다.

 

1. 27인치 이상

2. QHD 급 이상

3. RGB99%~100%

4. 가격은 저렴할 것

 

솔직히 저런 스펙을 갖고 가격이 저렴하기를 바라는 것 부터가 조금 잘못된 생각이었지만

어떻게 제 기준에서 찾기는 했네요 ㅎㅎ

 

많이 알아보고 구매한 것 이 아니라서 이게 최고의 선택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델 모니터로 결정하였습니다.

DELL S2718D

ㅇㅣ 모델이에요

 

 

일단, 네이버에서 검색해봤을때 현재 최저가는 40만원 정도로 표기되고 있어요

이건 다나와에서 확인 한 가격 입니다.

일단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부분이 제 마음에 들었던 요소라고 볼 수 있어요.

DELL 이라는 브랜드는 원래도 색표현이 좋아, 유명했던 브랜드더라구요.

 

일단, 27인치/IPS/WQHD/sRGB 99%

그리고, S2718D의 최저가추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근래 최저가를 계속 기록중이며

이것 또한, 11번가 번개딜로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2일만에 도착한 모니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뒷 모습 역시 너무 이쁘고

사고브랜드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 )

 

실제로 맥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

 

 

데스크탑에 설치 후, 뒷 모습

정말 이쁘죠 .. .?

 

 

모니터의 색감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배경화면을 사용해봤습니다.

전에 쓰던 6년 된 LG 모니터와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사실 요즘 LG 모니터는 색감이 전체적으로 누런 느낌이 있어서, 오줌액정같아 별로였는데

이번에 구매한 델 S2718D 모니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