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무신사 스토어 피렌체 아뜨리에 F.A 8005 구매!

안녕하세요 신발한켤레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피렌체 아뜨리에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닥터마틴 모노를 사려고 했는데 죄다 품절이라고 되어서 피렌체 아뜨리에를 구매했습니다.
보통 2주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일주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혹시라도 주문하신분은 언제쯤도착 예정인지 물어보는 시간낭비 하지않으셨으면 하네요.
물어봐도 기계적으로 같은말만 반복합니다
이런면에서 참 안좋아요
어쨋든 ! 물건을 보시면 택배상자 개봉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서 왔네용

꺼내서 보면 이런 카드가 있는데

에이에스 해준다 이런거같아요

짠~

광이 적당하니 좋네요

전체적으로 이쁜데 한사이즈 다운이 좋아요
저는 꽉조이긴햇지만 다운할걸 하고 후회해요

볼이 딱 맞긴해도 음.. 글세요 뒤가 살짝 헐렁이는거보다는 볼이 좁은게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그외에는 좋습니다~~!


혹시 생각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구매하실수 있어요 !
http://store.musinsa.com/app/

아마 수제화라서 시간은 좀 걸리더라도 받아보면 정말 만족스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