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홍대 히노케 , 한강 이랜드 크루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JLPT 시험을 보고 

친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



우선 어디갈까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홍대 히노케에 써있는 야키니쿠 4인분 주문하면 4인분 더 준다고 해서 들어왔어요








저기 고기 2접시 보이시죠 ? 


한접시에 4인분인것 같아요.


저희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다 먹어도 그다지 배부른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육개장 라면도 2개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


아 그리고 육회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것도 사진을 못찍었어요..


육회 진짜 대박.. 너무 맛있었어요


야키니쿠는 바로 양념해서 구워먹는 고기라고 하는 것 같아요 ! 


일본식 요리!





너무 맛있게 생겼죠 ! 


한번에 고기를 많이 올려서 구워 먹기보다는 각자 자기가 먹을 만큼 조금씩 구워서 


이야기 나누면서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


육개장 라면은 사진을 못찍어서 패스... 







그리고 여기는 친구들과 배를 채우고 바람쐬러온 한강 ! 


이랜드 크루즈가 있는곳인데 진짜 이쁘게 꾸며뒀더라고요 




겨울에 모형 벚꽃나무가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가격은 조금 비쌋던거로 기억해요





여기는 크루즈로 들어가는 길인데 너무 이쁘네요


연인끼리 오면 좋을것 같아요




크루즈 2층에 있는 카페에서 마신 커피랑 티






한강위에 떠있는 크루즈에 있어서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분위기도 괜찮았던것 같아요 .


배 위에서 커피를 마신다는 느낌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