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반스 올드스쿨 올흰 (Vans Oldschool) 착용샷 (バーンズ オールドスクール)

먼저 이건 제가 갖고있는 반스 신발들이에요
저번에도 올렸었죠?!
오늘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올드스쿨 흰색 착용사진을 올려볼께요

먼저 위에서 찍은 사진 !
아직은 빤딱빤딱해서 부담스러울 정도로 빛이 나네요
때가 조금 타면 이쁠것 같아요

이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차 안에서 찍어봤어요
옆에서 보이는 느낌으로

이건 밤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쁘더라고요
신발만 보는것 보다, 실제로 신었을 때 더 이쁜 신발인 것 같아요
실내화 같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자기만족이니까 저는 좋아요 ㅎㅎ
짧은 착용샷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