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사진 인화했어요 ㅎㅎ

요근래 찍은 사진들 몇장을 추려서 인화 했어요 !



여기 사진엔 나와있지 않지만 부모님 찍어드린것두 인화하고 동생 증명사진도 인화하고 ㅎㅎ
처음으로 테두리있게 인화해봤는데
이것도 나름대로 이쁘고 뭔가 더 감성? 적 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항상 무테 유광이나 무광으로 했는데 앞으로는 유테 유광으로 자주 할 것 같아요 ㅎㅎ

인화 하고 느낀건 컴퓨터화면이나 핸드폰화면으로 사진 100번 보는거보다 인화한 내 사진 보는게 훨씬 더 애착이 생긴다고 해야하나.. 그렇더라구요 ㅎㅎ

소중하고 아끼는 사진들 한번 인화해보시는것두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


이 사진들 인화한거에요 ㅎㅎ
약간 다르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 ㅎㅎ
인화 했을때 더 이뻐보인다는거 !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