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루메나 FAN STAND 3 구매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루메나 스탠드 선풍기 3세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방에 선풍기가 있었지만, 좌식생활을 하던 저에게는 너무나 높은 침대용 선풍기여서 평소에 머리에만 바람이 왔었어요.

겸사겸사, 책상에서도 사용하고 캠핑 가서도 사용할 겸 해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자마자 날아온 루메나 스탠드 선풍기 3세대 

FAN STAND 3 

 

이번에는 회전기능을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풍량도 전작에비해 더 강해졌다고 해요

 

다이얼식으로 풍속조절이 되기도 하고, 풍속은 더 강해졌지만 소음은 적어진 여러모로 업그레이드가 된 3세대 루메나 선풍기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역시 루메나 제품답게 정말 꽝꽝 포장이 되어있어요 ㅋㅋ 

아무리 박스를 험하게 다뤄도 선풍기만큼은 망가트리지 않겠다는 루메나의 의지인가요?? 

대단한 루메나 FAN STAND3 ㅋㅋ

처음에는 박스를 찢어서 물건을 빼야 하나 싶었는데

안쪽 고정지지대를 바깥쪽으로 모두 벌려주면 선풍기를 위로 뺄 수 있습니다 : )

 

본품의 모습!!! 

너무 이쁘지 않나요?

루메나 FAN STAND3 에는 블랙/ 민트/ 화이트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가 가장 깔끔하고 이뻐 보여서 화이트로 주문하였습니다 ; )

 

전면사진

다이얼 사진! 

다이얼을 돌리냐 누르냐 몇 초를 누르냐에 따라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이건 설명서를 보고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ㅋㅋ 

하나의 버튼에 여러 가지 기능을 넣어뒀다는 게 참, 아이디어가 좋네요

 

음 튼튼한 건가..? 

튼튼할 거라고 믿어봅니다 : )

 

후면 사진 

 

선풍기를 작동시키면 다이얼에 불이 나옵니다! 

저 불의 색상으로 선풍기의 충전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고 해요

혹시 캠핑용 선풍기가 필요하시거나 탁상용 선풍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고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