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설레는 에어팟 프로 언박싱 !!!!

오늘 드디어 !!!!

에어팟 프로 언박싱 !!! : )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때 주문한 에어팟프로를 받았다.

스마트폰은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지만, 친구의 에어팟 프로를 들어 본 순간, 이건 꼭 사야 하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다.

거의 혁명적이었던 노이즈 캔슬링 ( 내가 사용 중인 갤럭시 아이콘은 그런 기능이 없다...), 좋은 음질,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에어팟 1,2 에 비해 더욱 예뻐진 디자인 ! 

이건 정말 정말 갖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던 중, G마켓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했다.

빅스마일데이 할인가는 24만 원 부근 !!!!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당장 구매 버튼을 누를 수 밖에 없었다 

에어팟프로 도착 ! 
(급한 마음에 비닐은 이미 벗겨버렸다 ㅠㅠ)

진짜,, 박스만 봐도 설렌다

열자마자 보이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이게 뭐라고 사람 감성을 이렇게 자극하는 것 일까 ?
이것 또한 애플의 능력이 아닌가 싶다 .. ㅎㅎ 

영롱하다.. 영롱해..

내부에는, 이어캡도 사이즈별로 제공한다. 

이어캡이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의 접합부와 약간 다른 형태로 되어있어 호환이 될 것 같지는 않다.

본품 아래는 당연히 충전기가 있구,

하,,, 너무 이쁘다.

개인적으로 에어팟 1,2의 케이스 디자인도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지만

에어팟 프로도 에어팟 1,2디자인 못지않게 잘 나온 것 같다.

애플, 정말 이런 부분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

아마도, 케이스의 led 색이 배터리 잔량을 나타내는 것 같다. (아닐 수도 있음)

앞으로, 한 몸처럼 붙어 다닐 에어팟 프로 언박싱을 해보았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에어팟 프로로 음악을 들으며 쓰고 있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디자인과 성능을 원한다면 정말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