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Jp daily

고베 난킨마치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고베 난킨마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난킨마치에 가시면 정말 여러가지 음식이 많은데요
저는 만두를 가장 인상깊게 먹었어요
그럼 사진으로 볼게요

이건 고베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고베 분위기는 일본이랑 조금 다른 서양느낌이 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난킨마치에 도착해서 중앙광장에 보면 만두를 파는 가게가 많은데요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사람이 많아도 대부분 테이크아웃이라 줄이 금방 빠지니까 꼭 드셔보세요
이건 제가 산거 인증

짠 ~
이렇게 생겻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육즙이 팍터지는 느낌? 그래서 진짜 맛있었어요
저 뿐 아니라 일행들도 모두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네요
꼭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