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data

[여행]스카이스캐너로 항공권 최저가로 저렴하게 예매하기! ✈ [Skyscanner]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항공권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스카이스캐너 라는 어플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너무 유명한 어플이죠!
제가 태국에 여행을 가려고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법을 한번 공유해보려고 해요!
그럼 보실까요!

제가 갖고 있는 여행 관련 어플인데요
그 중에서도 Skyscanner 라는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시켜줍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항공권을 예매할생각이니 항공권을 눌러줍니다.

누르시면 출발지, 목적지, 날짜, 인원, 좌석의 종류를 원하는 곳 으로 정해주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줍니다!

자~~ 그럼 이렇게 저렴한 순서대로 항공권이 나타나요!
직통도 있고, 경유도 있고 저렴한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저기서 제일 마음에 드는것으로 고를게요!
저는 JIN AIR로 골랐습니다!
눌러주시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시간대랑 가격을 보고 자기가 고른것이 맞으시면 상품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최저가로 결제가능한 사이트가 주루륵 뜹니다!
모두투어를 이용해서 하는게 제일 저렴해보이니 저는 모두투어로 하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넘어가는 화면이 나오고 잠시 기다려주면~

짜잔 ! 모두투어 사이트로 넘어가서 바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원래 항공권 예매하시던것처럼 해주시면 되구요~
모두모구 저렴한 항공권 구해서 즐거운 여행 하셨으면 하네요 !
오늘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