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data

[SKT] T멤버쉽으로 영화 무료예매 하기!

오늘은 SKT 사용자들을 위한 정보를 공유해볼게요!
티멤버쉽에는 VIP 회원들에게 연6회의 무료 영화 예매권을 나눠줍니다 !
CGV, MEGABOX, LOTTE CINEMA 전부 사용이 가능해요 : )
일단 사용하기 위해서는 핸드폰의 티 멤버쉽 어플리캐이션을 실행합니다!


이런 화면을 기다리면 곧 나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 )


여기에서 상단의 T멤버쉽 무비 를 선택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스파이더맨을 선택하겠습니다!


영화를 선택하고나면 영화관을 선택할 차례에요!
저는 롯데시네마 수원을 선택할게요 ㅎㅎ


날짜와 시간을 누른 뒤 다음으로 넘어가면~~!


인원을 체크합니다 !


그다음  보이시는것처럼 무료예매를 체크하면 사용가능 합니다!
만약 한번에 2명을 예매하시면 1명은 무료 1명은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ㅠㅠ
만약 둘 다 에스케이일 경우 두분 다 무료로 하고싶으시다면 따로따로 각자 핸드폰으로 예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