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수원 행궁동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끼리 행궁동에 다녀왔어요.

날이 유난히도 맑아서 그런지 짜장면 한그릇 먹고싶어지는 날씨였어요.

부모님도 짜장면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수원 화성근처에 위치한 중화요리집 '차이나' 에 방문했습니다.

 

 

 

 

행궁동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의 외관 모습이에요.

'차이나' 는 실속있는 세트 메뉴를 갖고 있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짜장 ,짬뽕 ,탕수육, 군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 그리구, 수원역에서 수원화성으로 가는 메인 길목에 있어서 아마 보기 쉬우실꺼에요.

메가박스 바로 대각선쪽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 )

 

 

내부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 보여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는데,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행궁동을 돌아보고 오면서 봤을때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차이나' 에 꾸준히 손님들이 들어오시는 것 을 보면 이미 아는사람들은 아는 인기있는 맛집이었나봐요.

저는 오늘 처음 알게되고 방문하였는데, 조미료를 많이 쓰지 않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의 홍합짬뽕 입니다.

원래는 짜장면을 먹고 싶어서 방문했지만, 들어가서 사람들이 먹는 것 을 보고, 짬뽕이 너무나 맛있어 보여서, 주문한 홍합짬뽕 !!!

정말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고 편하게 먹기 좋은 매콤함으로 군침이 ~~ : )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의 간짜장

간짜장은 역시 양파및 채소류가 매우 많고, 고기도 많더라구요.

맛도 걸쭉~한게 좋았어요

보이시나요 양념의 푸짐함이 ㅎㅎ

 

 

이건, 그냥 짜장면이에요.

그냥 짜장면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이유는 뭐죠  ?

짬뽕을 주문하기는 했지만, 짜장면을 꽤 많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끔 짜장면을 먹으면, 너무 심하다 싶을 정도로 단곳도 있는데, 여기는 적당하고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맛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사람들이 꾸준하게 방문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역시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인가요 ? : )

 

 

군만두~~

저는 솔찍하게 군만두는 그냥 그랬네요.

어제 보영만두에서 너무 맛있는 군만두를 먹고 먹어서 그런지, 속도 별로 없고 튀김상태도 .. 썩..

추천은 안합니다.

이런 군만두 좋아하는 분에게만 추천 !

 

 

그리고 이건 저희가 주문한 찹쌀 탕수육

행궁동 맛집 '차이나'의 찹쌀탕수육

홍콩그곳의 찹쌀탕수육보다 저는 훨씬 맛있더라구요.

쫀득 쫀득 하고, 양도 너무 많은 : )

덩달아 다른 요리도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ㅡㅠ

 

오늘, 점심 너무 기분 좋게 먹고

즐거운 행궁동 투어를 하였습니다.

특히나, 제가 너무 좋았던 부분은 역시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음식을 다 먹고 난 후에도 입안에 텁텁한 느낌이 없다는 것 !

너무 좋았던 부분이에요.

 

한번쯤 추천드리고싶은 행궁동 중화요리 맛집 '차이나'

수원 화성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으며, 살살 구경하다가 배고플때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태그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