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Marver 차량용 방향제] 마블 어벤져스 방향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어벤져스 차량용 방향제를 소개하겠습니다
타입은 에어컨 송풍구에 꽂는 밴드스틱형이에요!
향은 두가지가 있는데, 자몽향이랑 상쾌한 코튼향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상쾌한 코튼향으로 했습니다 !
다른향을 하게되면 캐릭터의 종류도 달라져요 : )
저는 뭔가 코튼향이 캐릭터도 더 귀여워서 이거로 하게 됐어요 ㅎㅎ

먼저 처음 구매하고 차량으로 가져왔을때의 사진이에요
케이스도 깔끔하고, 스틱 4가지 모두 캐릭터가 달라서 너무 귀여운 느낌을 주네요 : )



가운데 송풍구에 하나씩 나눠꽂으려고 했지만, 한쪽은 스마트폰 거치대를 달아둬서 ㅠㅠ
한쪽에 두개를 몰아꽂았습니다 !
아이언맨과 토르 !
귀엽죠? ㅎㅎ



여자친구가 자주 앉는쪽은 초록괴물 헐크로 했어요 : )



제자리는 캡틴 아메리카로 !
ㅠㅡㅠ
어쨋든 모두 꽂았습니다 : )
발향은 4개 모두 꽂아도 몇일지나면 그리 쎄지않고 은은하게 조금씩 느끼는 것 같아요
차량 내부 분위기는 한층 귀엽고 부드러워지지만 발향은 그다지 : (
디자인보고 사서 꽂는 느낌이 강한 방향제입니다ㅠㅡㅠ
역시 방향제는 리틀트리가 최고인건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