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말 나들이 : )

안녕하세요 주말에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랑 함께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더 즐겁고 재밌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

원래는 정상가 28000원 정도 하는거로 알고있는데, 저희는 쿠팡에서 23000원에 ㅇㅖ매하고 갔습니다 !

 

 

 

 

코엑스에 도착해서 아쿠아리움으로 찾아감녀서 찍었어요 !

딱 도착했을 때!

주말이라 그런지 코엑스 자체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아쿠아리움 입구에요

입구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

특히나 어린아이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리고 물고기도 입구부터 눈길을 끄네요 : )

 

 

이곳은 체크인 !

티켓을 확인하고 들어가는 곳 인데요 : )

이곳을 지나가면 진짜 아쿠아리움이 시작됩니다 : )

 

 

한국관 ? 이었나

테마별로 구경을 할 수 있어요 : )

한국관은 한국적으로 한국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물고기들 위주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토속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이죠 ?

 

 

비단잉어?

저게 너무 아름다웠어요 !

흰색인데 빛나는 저 모습 ..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요로코롬 옛 정원도 재현해두고 있어요 : )

미니어쳐랍니다

 

 

 

 

그리고 지나가다보면 전화부스를 통채로 수조를 만들어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

 

 

 

 

짜라라란~~~

 

 

 

 

쫀쫀~~~

 

 

 

 

 

보다보시면 어느새 아마조니아 월드로 !

 

 

 

 

입구부터 박쥐가 보이네요 !

이처럼 물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조금의 동물들도 같이 볼 수  있어서 , 물고기만 보는 것 보다 상대적으로 눈이 더 즐겁습니다!

 

 

 

배트맨이 생각나네요 ㅎㅎ

 

 

 

같이 간 저의 여자친구 : )

여자친구가 특히 너무 좋아하고,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 0

 

 

이건 피라냐인데, 실제로 살아있는 피라냐 입니다

자세히 보면 뾰족한 이빨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신기해요

뭔가 식인물고기로 유명한 피라냐를 여기서 보게되다니 !

하는 느낌이랄까요 ?

우리에게 뭔가 들어서 친숙한 느낌의 식인 물고기에요 !

 

 

 

이건 악어거북 ? 늑대거북이 함께 모여있는 곳 !

정말 크더라구요

 

 

 

 

이것두 제 여자친구 !

물고기를 정말 관심있게 보고 즐거워 했어요 : )

어린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 )

 

 

해 파뤼파뤼 ~~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들

 

 

 

 

 

증말 오묘해요~

 

 

 

 

이 새우 ,,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웠습니다

저도 한번 키워보고싶어요 !

쉬림프 !!

 

 

 

 

 

거북이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 )

 

 

 

 

 

어느덧 맹그로브 해변에 도착도착 : )

 

 

 

 

이름처럼 바다 물고기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맞나~~ ?

 

 

 

카리브해에 와있는 느낌으로 찍어봤어요 !

상어도 보이고 가오리도 보이고 !

정말 새로운 느낌이랄까요 : )

좀 카리브해 같은 느낌인가요 ? ㅎㅎ

 

 

 

따단~ 따단 ~~ 지나가는 상어와 가오리의 모습 : )

 

 

 

 

쿠와~~ 너무나 아름답죠 ?

뭔가 심해에 와있는 느낌 !

바다속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보고있으니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 )

 

 

 

 

제 아름다운 여자친구도 열대어들 앞에서 한 컷 ~

ㅎㅎ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정말 큰 ?

수조가 있는곳이에요

한쪽 벽면이 전부다 수조로 되어있어요 : )

바다거북도 있고 큰 상어도 많이 있어요 !

가오리가 사람만한것두 있고 상어도 사람보다 큰 것도 있어요 !

상어 이빨을 여기서 처음 봤는데 정말 무시무시하더라구요 : (

 

 

 

거의 마지막 쯔음이에요 ~~

여기를 보구나면 해저터널이 있는데, 사진이 없어서 ㅠㅠ

직접 방문해서 해저터널을 느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보시기를 바래요 : )

주말 나들이였습니다 !

 

아~~!! 어린이들이 많으게 싫으시면 평일에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체험존 같은곳은 어린이들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