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캠핑 장비 :: 감성 캠핑엔 역시 바운스 가스 호롱 LL-1801

이번에 새로 구매한 바운스 가스 호롱.

원래, 여러가지 비교군이 있었다.

바운스 가스호롱, 콜맨 제품군, 짭턴 등등. . . 

사실 콜맨 제품군은 가격대가 좀 나갔고, 짭턴과 바운스호롱 중 고민하던 중, 원래 생각하던 느낌으로 가자고 생각하여, 바운스 제품으로 픽 했다.

기본적으로, 구매 사이트 상세정보를 발췌해보면

이런 제품이다.

콜맨 제품에 비하면 유리의 길이가 짧아, 외관적으로 약간 아쉬움이 생기기는 한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불을 켰을때는 그래도 예쁘니까.. 

제품패킹된 사진은 없는데, 플라스틱 박스에 나름 호롱 유리를 보호 할 수 있게 포장되어있다.

가스노즐 결합부는 스펀지로 감싸져 있어서 외부충격으로 쉽게 망가질 것 같지는 않다.

처음에 장착하고 가스를 열고 라이터를 들이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짝 놀라게 펑! 소리가 나며, 호롱 안에 모여있는 가스가 터진다....

불은 팍 붙긴 하지만, 무서운 소리.. 

순간적인 열기.......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하던 중 !! 

라이터를 먼저 켜서 호롱안에 집어넣고 가스를 열기로 했다.

그 결과, 펑 소리 없이 부드럽게 불이 붙는다  : )

 

캠핑 가서 실사용 해본다.

물론 펑 소리 나지 않게 불을 붙였다.

사진찍을 때, 호롱을 돋보이게 하고싶어서 사진을 어둡게 찍어서 그렇지 

솔직히 호롱 하나로 테이블 위는 충분히 밝아진다.

분위기는 덤,

불멍+호롱 is Good!!!

얼마전 구매한 불멍미니 화롯대와, 바운스 가스호롱 

완전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 

근데,,, 캠핑 호롱을 구매하니까, 가스워머가 사고싶어진다... 

워머를 해야... 좀 더 이쁠 것 같다...... .. .. .내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