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snowboard

아이엑스나인 신상고글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추워지는게 몸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밤낮의 온도가 뚝뚝 떨어지고 있어요.

곧, 스키장을 갈 수 있을꺼라는 희망이 생기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추위가 싫어지기도 하네요 ; )

스노우보드를 탈 때, 고글은 정말 필수라고 생각하는 품목중에 하나에요.

눈을 외부의 이물질로부터 보호하기도 하고, 자외선으로부터 시력도 보호 할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 많이 고민하다가 결정한 아이엑스나인의 18/19 ix3 신제품들을 구경해볼께요

 

 

일단 전체적으로 둘러보면 1~13번까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1번, 9번, 13번이 제일 이쁜 것 같아요

제가 만약 여자라면 2번, 7번도 생각 할 것 같아요.

 

이번 아이엑스나인의 고글이 전부 주야 겸용 렌즈인만큼, 낮에는 자외선을 확실히 보호해주고 밤에는 선명한 시야를 준다고 해요.

또한, 국내 브랜드이기 때문에 아시안핏으로 제작되어서 코뜸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게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아닐까 하네요 : )

 

결과적으로 저는 1번과 13번 두개를 주문했어요!

제품에 대한 리뷰는 다시한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