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snowboard

[Dragon D1 Lumalens] 드래곤 디원 루마렌즈

안녕하세요

정말, 추위가 다가오고 드디어 겨울의 문턱까지 온 것 같아요 .

시즌 준비 이제는 거의 다 끝나셨겠죠?

 

저는 얼마 전 구매한 드래곤 디원 고글을 리뷰하겠습니다.

원래, 아이엑스나인 IX3 샤카를 구매했습니다.

2018/10/14 - [스노우보드] - 아이엑스나인 신상 고글 18/19 ix3 샤카 구매!

 

아이엑스나인 또한, 너무 예쁘고 좋은 고글이에요.

물론 ! 좋지만,

 

자꾸만 아른거리는 드래곤 고글,,

매장에서 실제로 보니까 정말 이쁘더라구요.

프레임 리스스타일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물을 보니까 디원도 정말 이쁜게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박스 개봉샷 갑니다 ~!

택배로 도착한 드래곤 디원

그냥 드래곤이라는 이름과, 로고가 설레게 만듭니다.

블랙에 실버색상은 정말이지 ㅎㅎ

 

 

루마렌즈가 적용되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벌써부터 영롱하게 빛나는 붉은 렌즈가 보이네요!

 

 

하,, 정말 이쁘지 않나요 ?

아이엑스나인도 충분히 이쁘긴 한데,,

아직은 아이엑스나인보다 드래곤이 훨씬 렌즈가 이쁜 것 같아요.

 

 

 

안에서 봤을때의 느낌,

비닐을 아직 벗기지 않아서 뿌연느낌이 있지만 좋은 시야를 보여주더군요!

 

 

 

착용샷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는 국내 기업인 ixnine 보다 드래곤이 착용감이 훨씬 좋았어요.

핏한 느낌도 있구, 코부분도 뜨지 않고요

아시안 핏이라 그렇다고 하긴 하는데, 그냥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간용 고글이라고 해서 야간에 안보일까 걱정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이었더라구요

 

동일 조건의 환경에서 주야겸용렌즈인 아이엑스나인이랑 비슷한 수준의 시야를 제공했습니다.

루마렌즈의 기술력이 이정도라면 큰 의미가 없겠어요!

 

 

덤으로, 얼마전 구경한 보드복들

 

 

 

 

 

세상에는 이쁜 보드복이 정말 많네요..

돈이 없어서 문제지..

어쨋든, 생각이상으로 너무 좋은 드래곤 디원

 

드래곤 렌즈,,, 돈있으면 드래곤렌즈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