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신촌 지플랙스/신촌데이트/신촌게임장/철권/사격/인형뽑기] 신촌 GPLEX 방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 신촌에 다녀왔을때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신촌 게임장 Gplex 입니다!

겉으로만 봐도 3층 규모에 주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으려고 하지 않아도 눈에 확 보여요

들어가시면 1층 전경입니다
주로 인형뽑기 위주로 있어요!

2층으로 가는 길에 써있는 문구!
내려오던 사람도 다시 위로 향하게 하네요 ..ㅎㅎ

저희는 이 사격을 하러 갔습니다 !
한게임 1천원 22발이구요 기록사격은 22발에 2천원 입니다 !

빵야 빵야!
총을 쏘다보면 너무 신나요!
저는 여자친구랑 이거로 내기를 했어요 ㅎㅎ

그리고 한쪽에보이는 다트 !
저도 다트는 처음 해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여자친구랑 해서 그런건가요? 히히

그리구 3층에는 주로 코인 오락기가 있습니다 !
저는 여자친구랑 철권을 했어요 ㅎㅎ

코인노래방도 보이구요~~
정말 크죠?

동전교환기도 있네요 : )

마지막은 뚜둥..
너무 즐겁게 놀았던 하루에요 ㅎㅎ
신촌 지플렉스 !
꼭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