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Jp daily

[타케루] 오사카 규카츠 , 덴덴타운 규카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오사카 덴덴타운에 위치한 타케루 규카츠를 먹었습니다.
메뉴판 부터 볼게요

브레이크 타임은 없구요
저는 2번 1200엔짜리 세트를 먹었어요
밥은 2번 샐러드도 2번 리필했어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까지

이건 내부 분위기구요~

미리 주문을 받고 들어가면 곧 음식이 나옵니다

빛깔 곱죠~~
맛있었어요

불판에 올려서 치익~

별5개중에 3.5개 정도 입니다.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구요
여행왔다면 한번정도는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이 조금 물리기 때문에 많이는 못먹겠네요 ㅠ
다음은 오코노미야키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