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Jp daily

[일본생활] 오사카, 에비스축제, 가츠나베정식, 그리고 하루를 마무리하며 타코야키와 삿포로 생맥주大阪、恵比寿、食べ物、ビール

오늘은 학교가 끝난 뒤 도톤보리에 갔다.
한참 축제 기간이어서 도톤보리 한복판에서 에비스 축제를 하고 있었다.
아마 이건 새해에 잘 되게 해달라는 그런 의미인것 같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웃고 즐기고 많은 인파가 몰렸지만 모두가 웃는 모습이었다.
현지인도, 관광객도
하지만 우리는 배가 고파서 근처 밥집으로 향했다.

주문한 가츠나베 세트
부드럽고 역시 맛있었다.
가격도 600엔대로 적당하고 앞으로도 종종 찾아갈것 같다
음~ 인터넷을 보고 음식점을 찾아다니지 않아서 이름은 잘 모르겠다.
다음에 가게앞을 지나갈때 사진을 찍어 올릴게요

그리고 신사이바시 근처에 있는 아메리카? 무슨 거리에 있었던 술집
메뉴는 타코야키종류 뿐이었다.

갯수별로 다른 가격 .
맛은 괜찮았다.
이곳도 그냥 지나가다가 들어간곳이기에 가게이름은 모른다

이것으로 즐거운 하루를 끝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