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수원 화성 나들이 ㅎㅎ

친구랑 둘이 산책이나 하자 싶어서 수원화성에 다녀왔어요 ~

처음 가봤는데 저녁때 보이는 수원화성의 야경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냥그냥 한번 바람쐬고싶을때 나들이 하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몇장 없지만 사진 같이 볼까욤

수원 화성으로 가면서 길가에 보이길래 들떠서 우와 하면서 찍었어요 ㅋㅋ

도착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 모습이에요!!
여기는 이정도 보면 더 볼게 없는거같아요
여기에 주차하지 마시고 잠깐 차 댈만한곳이 꽤 있으니 잠시 주차하고 사진찍고 대형 트리가 있는 주차장으로 이동하면 좋습니다 ㅎㅎ

이쪽 까지 보고 큰 트리있는쪽으로 이동햇어요!
탐탐 있는 쪽 인데 차로 5분? 정도면 가요!

여기가 트리가 있는 곳 이에요

저 눈? 모양이 초록 파랑 빨강으로 색이 계속 변하구 트리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사진찍기도 좋은것같아요 ㅎㅎ

트리보고나서 주차장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요러요러한 골목이 있는데 나름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뭔가 여자친구랑 다시 한번 나들이 오고싶어지는 느낌이랄까..
한적하고 좋았어요 ! 잠시나마 전주 놀러갔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ㅎㅎ

저녁으로 골목에 있는 화덕피자 먹구 골목 입구쪽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사진찍은거 구경좀 하다가 그날은 집으로 빠이빠이 했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 있으시면 한번 가볍게 나들이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
근처에 식당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굳이 도시락같은거 안들고가고 편하게 다녀오기 좋은거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