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GURA(아그라) 에서 먹은 인도카레 너무 맜있다!!!!

얼마 전 다녀온 의왕의 타임빌라스* 롯데아울렛 에서 먹은 아그라를 써볼까 합니다. 

1000% 내돈내산 후기구요, 참고로 저는 원래 인도카레, 일본카레 둘 다 좋아합니다. 

 

우연히 아울렛 구경하러 갔다가, 내부 인테리어에 시선을 뺏기고, 여기한번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던 중
주말에 오늘은 뭐할까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그 떄 못가본 AGURA 를 가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인테리어 완전 이국적이고 좋지 않나요? 

요즘 음식점은 맛은 기본이고, 인테리어도 뒷받침 되어야 경쟁력이 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등기구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수저가 나왔는데 
묵직 헌게, 인도는 안가봤지만 왠지 인도같은데서 쓸 것 같은 느낌의 수저 나이프 포크 였습니다. 
사실 인도에서는 손으로 음식을 먹겠죠 ? 
저는 잘 몰라가지구 ; ㅎㅎ 

트러플 샐러드, 커플세트로 시키면 샐러드 1 탄두리치킨 1 커리 2 라씨 2를 주문할수있습니다. 
드라이아이스인지 뭔지 연기가 나와서 신선한 느낌을 줬고 맛도 참 좋았습니다. 

탄두리 ~~ 
존맛탱이더라구요, 
지푸라기 같은거를 아래 깔고 불태워줘가지고 있어보이는 분위기였습니다.

내가좋아하는 라씨~~~ 
망고 라씨~~~ 
저는 원래 마실거를 좋아해요~~ 
너무 맛있어요~~~

난과 커리~~ 
난은 개인적으로는 그냥 기본난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트러플난 허니버터난 같은거는 손이 끈적끈적해지고 크게 맛 차이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커리는 마크니는 개인적으로 너무 무난해서 그냥 그랬습니다. 
오히려 매콤한 커리가 특색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커리 시켜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