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life-end/Prepare

단기 어학연수를 위한 간사이공항 항공권 구매! (제주항공,피치항공 항공권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일본에 짧게 공부하러 다녀오기 위해서 몇일전 항공권을 구매했습니다 .



우선 이건 제가 예매한 항공권이에요 ! 

왕복 230,000원 정도면 나름 저렴하게 예매한것 같아요 ! 


물론 피치항공처럼 더 저렴한 항공사도 있지만, 

연착이 너무 잦고, 위탁수하물은 무조건 추가요금을 지급해야해서 조금 더 주고 국내 항공사를 타는게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는 제가 오늘 다시 찾아본 항공권인데 예매한지 몇일밖에 안됬는데 가격이 벌써 이렇게 올랐네요 ,, 


항공권은 정말 수시로 변하는 것 같아요 . 


여행하실 계획 있으시면 미리 예매하시는게 좋겠네요 ㅠ.ㅠ


[같은 기간으로 제주항공과 피치항공을 비교해봤는데요 가격차이가 3만원 정도밖에 나지 않지만


 피치항공은 위탁수하물을 1개 추가할때마다 24000원 정도 지불해야 했던거로 기억해요 ..(왕복 5만원 정도) 


더군다나 기내 무게제한도 11kg 이고 좀 빡빡했던 기억이 있네요 .


그래서 가급적이면 제주항공이나 국내 다른 저가 항공사 탑승하시는것 추천해요 ! 


피치항공은 저렴한 것 같지만 저렴하지 않은 느낌이 많더라구요 











1월 출국을 위해서 조금씩 준비를 해가고 있는데 제일 중요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해서 하나 하나 준비되어가는 기분이 드네요 ! 

혹시라도 여행가시는 분들은 좋은 항공권 구하시길 바래요 !